홈
Contact US
Support
FAQ
FAQ
품질보증
등록일시:2017/06/09 (16:43) 조회(726) 작성자:폴라리온
품질보증 본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본체 1년, 소모품 6개월이며, 당사 제품보증규정을 기준 으로 합니다. · 본체 : 앞유리, 하우징, 안정기, 바디, 리어캡, 손잡이, 스위치 · 소모품 : 램프, 배터리 ※ 별도 계약에 의해 명시된 경우 계약 내용을 우선으로 합니다. ■ 품질보증기간 이내 · 무상 :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, 기능상의 하자로 발생한 고장시 · 유상 : 사용자의 고의, 과실로 인한 고장시 -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 / 천재 지변에 의한 고장 -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분해, 개조 등으로 발생한 고장 ■ 품질보증기간 이후 · 수리 가능시 : 유상 · 수리 불가시 : 별도 당사 기준에 의거 ■ 품질보증 예외 / 참고사항 · 램프 색상에 관한 사항 - 램프 색 온도는 4,300k ± 300k 기준이며, 사용기간에 따른 미세한 색변화는 HID 램프 고유의 정상적인 현상으로 보증에서 제외됩니다. · 보증기간내 교환 또는 수리 서비스를 받은 경우 해당 부분에 대한 보증기간은 본체6개월, 소모품 3개월입니다. ■ 제품상담 및 구입처 · A/S 상담 및 문의 : 031) 237-9005 · 상담시간 : 09:00~12:00, 13:00~17:00 월~금요일 · 방문 및 택배접수 주소 : 경기도 화성시 동탄지성로 314 폴라리온스퀘어 A-B1 A/S센터 담당자 앞 · 운송비 규정 - 보증기간 이내 : 입·출고 당사 부담 - 보증기간 이후 : 입고 고객부담 / 출고 당사부담 |